낮추면 '나쁜'콜레스테롤

 
 
LinkBack 주제 도구 검색이 스레드 디스플레이 모드
  #1  
Old 02 - 25. - 2004
미상
 
投稿:ム/
Default 낮추면 '나쁜'콜레스테롤

오렌지 주스를 강화 공장 Sterols 발견 낮은 '나쁜'콜레스테롤로 건강한 자원 봉사자의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 2월 20일 / 연합 뉴스 / - 공장 sterols - 그들의 콜레스테롤에 대한 인식 -
margarines 때, 샐러드 드레싱과 다른 지방에 추가 전력을 낮추고 - 그냥 효과적입니다
고밀도 지 단백,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때 오렌지 주스에 추가
라고 UC 데이비스 의과 대학 의료 센터의 연구팀. 10을 기반으로 검색 결과 -
약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함께 건강한 자원자의 72 주 연구에서 출판하는
미국 심장 협회 저널 동맥 경화, 혈전증 및 3월 8일 문제
혈관 생물학 (온라인에서 구할 수 http://www.atvbaha.org ). "LDL 콜레스테롤 낮추기입니다
잘 허용 의미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이는 "Sridevi Devaraj했다
동맥 경화에 대한 연구소의 병리학과 탐정 조교수
신진 연구 UC 데이비스 메디컬 센터에서 누가 sterol 공부했다. "강화 오렌지 주스
공장 sterols와 함께 다이어트의 LDL 콜레스테롤 강화 쉽고 효과적인 방법 - 권력 싸움입니다
약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개인. "미국인의 50 %를 약간 가지고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200 명 이상의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읽는 데로 정의
㎎ / dL로. 오렌지 주스에 sterols을 포함하지 않고 중요한 치료 옵션을 제공
포화 지방과 같은 시간을 제공하는 비타민 C가 플라 보노이드 및 기타의 증가
필수 영양소. "미국 심장 협회와 국립 콜레스테롤 교육 프로그램
그 낮은 다이어트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 및 가용성 섬유질이 풍부하고
공장 sterols 개인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있다. Sterols에 존재
과일, 채소, 견과류, 씨앗, 곡물 등 다양한 식품에 소량
콩. 화학적 성분은 콜레스테롤과 유사한, sterols 본문에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수치 낮은 것으로 생각되고있습니다
소장에서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제한하고있습니다. UC 데이비스 연구 보여 처음이다
콜레스테롤 무지방 음료 공장 sterols의 효과를 줄일 수있다. 연구 들어, UC
데이비스 연구팀은 건강한 자원자 73 세 약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함께 20 일 등록
수준입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정상적인 식사를 요청했다지만 함께 주스를 한잔 마시고
간에 그들은 아침과 저녁 식사를했다. 그룹의 절반 sterol - 요새
오렌지 쥬스를하는 동안 다른 사람과 같은 제조 업체에 의해 정기적으로 오렌지 쥬스를 마셨다. 혈액 금식
시험 후 학습, 총 중성 지방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결정되기 전에 불려 갔는데,
LDL 콜레스테롤, 고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수치 apolipoprotein B 조. "자원 봉사자
누가 sterol - 오렌지 쥬스를 강화 7.2 - 총 콜레스테롤, 12.4 % 감소했다 마신 -
LDL 콜레스테롤의 % 감소, 그리고
비 7.8 % 감소에서 고밀도 지 단백 수준의 기준 및 그룹에 비해
즉, "그녀는 말했다 비 - sterol 오렌지 쥬스 그룹을 받았습니다."오렌지 주스는 다양한 매력이 있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의 개인에 의해, 초기 어린 시절부터 노년 소모됩니다. 그리고 개인이 누구를 위해
약간 높은 콜레스테롤을위한 약물을 남기려고하지 않아,이와 건강을 제공할 수있습니다
매력적인 대안. "다른 기관에서 이전의 연구에 공장을 가지고 sterols 평가
변수는 결과와 요구르트 낮은 다른 지방과 지방이 아닌 음식. UC 데이비스 연구있을 수있습니다
그것이 특별한 다이어트에 자원 봉사자 배치하지 않았다 단지 그들이 마시 요청에서 고유
정상적인 식사와 함께 주스. "식사에서 지방 유제로 만들다 sterols하지만, 도움이 될 수있습니다
더 연구해야 할 음식의 관련성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Ishwarlal Jialal했다
동맥 경화에 대한 병리학과 내과 연구소 소장 교수
그리고 신진 연구 UC 데이비스 메디컬 센터. "우리는 조사를하고 싶습니다 여부
sterols 저농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에 추가할 수있는 높은 위험이 개인의 스타틴 약물의 효과를 줄일 수있다. Sterol -
오렌지 쥬스를 강화 잠재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환자
국립 콜레스테롤 교육 프로그램에 의해 설명했다. "

이 연구는 미국 국립 보건원과 할인의 가정부로부터 보조금이 지원되었다 -
코카콜라 회사입니다.

공급원 UC 데이비스 보건 시스템 웹 사이트 : http://www.news.ucdavis.edu

-------------------------------------------------- ------------------------
------

누가 나중에 사랑 해요. 톰 예수님 채식주의 자나요! http://jesuswasavegetarian.7h.com 사람이 초식 동물인가!
http://pages.ivillage.com/ironjustice/manisaherbivore 죽었 사람들이 그냥 걷는
http://pages.ivillage.com/ironjustice/deadpeoplewalking
 

ブックマーク

スレッドツール 検索は、このスレッド
検索は、このスレッド

高度な検索
表示モード

転記ルール
あなた ことができない 新しいスレッドを投稿
あなた ことができない 投稿返信
あなた ことができない ポストの添付ファイル
あなた ことができない あなたの記事を編集

BBコード なる 〜の上に
スマイリー なる 〜の上に
[スペース] コードです。 切れて
HTMLコードは、 切れて
トラックバック なる 〜の上に
ピングバック なる 〜の上に
Refbacks なる 〜の上に



すべての回次-4されます。現在の時刻です 오전 7시 5분

によって電源:vBulletin著作権© 2000 - 2009、Jelsoft企業株式会社
検索エンジンフレンドリーなURLで vBSEO 3.3.0
著作権© 2001 - 2009 cyclingforums.com

번역 (구글)의 전원 공급 :
Bulgarian Croatian Czech Danish Dutch English Finn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Norwegian Polish Portuguese Spanish Swedish